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www.kenwoodworld.co.kr)가 시선을 사로 잡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켄우드 '케이믹스(kMix)'라인 신제품을 출시한다.
켄우드는 60여년의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Food Preparation분야에서 세계적으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주방가전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영국의 헤리티지와 감성을 담은 대표적인 케이믹스(kMix)라인은 '주방에서의 예술(Art in the Kitchen)'을 컨셉으로 개성있는 컬러와 제품 디자인으로 2010 Design Award, IF Design Award, Reddot Design Award, Plus X Award 등 다양한 디자인 상을 수상해 왔다.
이번 선보이는 케이믹스 신제품은 주방가전에서는 흔히 볼 수 없던 밝고 강렬한 레드의 빛깔을 살려 여름 맞이 주방을 시원하고 감각적으로 바꾸고자 하는 주부들에게 포인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신제품 토스터기(모델명:TTM020RD)는 5단계 굽기 조절과 '굽기 확인(픽앤뷰)' 기능으로 빵을 굽는 도중에도 레버를 들어올려 구운 정도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알맞은 굽기의 빵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해동 기능으로 얼린 식빵도 부드럽고 바삭하게 구울 수 있고, 분리형 빵가루 받침대로 청소가 간편하다.
신제품 전기주전자(모델명:SJM020RD)는 감각적인 본체 디자인이 특징이며,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슈어그립™' 손잡이를 채택하여 손목 부담을 줄였다. 분리 가능한 이물질 방지 필터망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코드 보관 공간에 깔끔하게 코드를 정리할 수 있어 안전하다.
한편, 켄우드의 케이믹스 신제품은 가전 제품을 위한 원스탑 쇼핑 공간인 이마트 일산 킨텍스점의 '일렉트로 마트' 입점을 기점으로 전국 주요 판매처에서 구입가능하며, 커피메이커와 키친머신도 출시 예정으로 커피, 차, 토스트, 디저트 등 프리미엄 영국 주방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토스터기 13만2천원, 전기주전자 11만원이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