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획 | 여름철 HOT한 건강식품 '아사이슈퍼베리 프리미엄골드'
일동제약 일동생활건강은 여름철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아사이슈퍼베리 프리미엄골드'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가 시작되면서 몸의 신진대사가 균형을 잃고 체력이 저하되기 쉽다. 이렇게 체내 면역 체계가 약해지면 바이러스나 세균에 조금만 노출돼도 곧바로 질병으로 이어진다.
특히 올해는 국내에 발생된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MERS)의 확산으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재조명 받고 있다. 평소 면역증강 성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는 식품을 꾸준히 섭취해 신체 면역력을 길러야 한다는 목소리도 높다.
최근 일동제약은 이러한 건강 시류에 맞춰, 오랜 연구 개발 과정을 통해 개발한 아사이슈퍼베리 프리미엄골드를 판매하고 있다. 기존 가공 방식과 달리 천연 그대로의 효능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일동제약은 설명했다.
이번 제품은 아사이베리 원액의 함량을 80%까지 높이고, 브릭스(Brix)를 줄여 맛을 개선했다. 영양소 역시 이전 제품보다 월등히 높아졌다는 분석이다. 제품 원료인 아사이베리는 지구상의 과일 중에서도 항산화력이 강한 안토시아닌과 오메가산, 섬유질, 무기질 등의 영양소가 다량 함유돼 있다.
또 블루베리보다 안토시아닌이 약 22배나 더 많이 포함돼 있다. 항산화 성분으로 인해 당뇨병 예방과 기억력 감소에 효과적이다. 이 밖에도 노화 방지 및 각종 질병 치료와 다이어트에도 특효를 보이고 있다.
일동제약 일동생활건강의 관계자는 "천연 영양소를 그대로 활용하는 것이 생체 이용률을 높이고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어 면역력 증강에 좋다"며 "'아사이슈퍼베리 프리미엄골드'는 천연 그대로의 효능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총괄유통법인인 일동메디팜은 올 상반기 아사이베리 건강음료 부문 판매 1위를 기념하며 3개월분 구매시 1개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