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닉구딸 '컨셉 버터플라이' 팝업스토어 성황리 오픈
알림

아닉구딸 '컨셉 버터플라이' 팝업스토어 성황리 오픈

입력
2015.06.29 15:45
0 0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이 2015년 06월 26일 금요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컨셉 버터플라이'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오픈 하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아닉구딸만의독특한시그니처 심볼인 버터플라이 테마로 선보이는 국내최초의 백화점 팝업스토어로 아닉구딸의 베스트셀러 향수인 '쁘띠뜨쉐리'와 '방 드폴리'를 테마로 선보였으며, 특히 서로 다른 색의 양면적인 날개를 가진 화려한 리미티드에디션 버터플라이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아닉구딸은'컨셉 버터플라이' 팝업스토어오픈을 기념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롤리팝 사탕과 샴페인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향수를 만들어 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였다.

또한, 오픈 첫날인 26일에는 컨셉 버터플라이 아닉구딸 팝업스토어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프랑스 출신 방송인 로빈 데이아나가 고객과의 만남을 가지며 자리를 빛냈다.

아닉구딸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로빈은 직접 아닉구딸의 베스트셀러이자 한정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쁘띠뜨쉐리'와 '방 드폴리'를 고객에게 직접 시향해주기도 했으며, 프랑스의 신사답게 로맨틱하고 다정한 면모를 과시하며 사인회를 진행했다.

로빈은 "아닉구딸 팝업스토어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프랑스에 있을 때부터 즐겨 사용하던 향수였는데,아닉구딸은하이 퍼퓨머리 하우스답게 예술적인 감성과 최고급 향 원료만을 사용한 천연 그대로의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 같다"며"컨셉 버터플라이의 테마인 서로 다른 나비가 만나 순수하지만 자유분방한 양면성을 가진 여성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쁘띠뜨쉐리와 방 드폴리 향수와 함께 향기로운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며 팝업 스토어 방문 소감을 밝히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컨셉 버터플라이' 아닉구딸 팝업스토어는 7월 9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계속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