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제3대 스파이더맨에 영국 10대 배우 톰 홀랜드 낙점
알림

제3대 스파이더맨에 영국 10대 배우 톰 홀랜드 낙점

입력
2015.06.24 08:06
0 0

새로운 ‘스파이더맨’ 영화 시리즈의 주인공(피터 파커ㆍ스파이더맨)으로 영국 배우 톰 홀랜드(19·사진)가 낙점됐다.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 공동 제작에 나선 소니픽처스와 마블스튜디오는 23일(현지시간) 제3대 스파이더맨으로 2011년 쓰나미 재난영화 ‘더 임파서블’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톰 홀랜드를 최종 확정했다.

영국 출신의 홀랜드는 이전의 토비 맥과이어 주연의 ‘스파이더맨’, 앤드루 가필드 주연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과는 다른 새로운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나서게 된다.

스파이더맨 후보로는 톰 홀랜드를 비롯해 찰리 로우, 아사 버터필드, 매튜 린츠, 찰리 플럼머 등 10대 배우들이 물망에 올랐다. 소니픽처스 측은 “톰 홀랜드가 10대 스파이더맨에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극찬했다.

영화 스파이더맨은 마블 코믹스가 원작이지만, 영화 판권이 소니픽처스에 팔려 따로 영화가 제작돼왔다. 이에 따라 ‘어벤져스’ 시리즈에도 스파이더맨이 등장하지 못했다. 하지만, 최근 소니와 마블이 공동으로 스파이더맨을 제작하기로 합의하면서 현재 촬영 중인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 투입될 가능성도 열렸다. 영화 ‘콥 카’, ‘더 퍼즈’의 연출과 각본을 맡았던 신인 감독 존 왓츠가 메카폰을 잡은 새로운 스파이더맨은 오는 2017년 7월 개봉할 예정이다.

강주형기자 cubie@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