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여름정기세일을 앞두고 6월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전지점에서 브랜드세일에 돌입한다.
남녀 기성복, 영캐주얼, 구두, 핸드백, 생활용품 등 전 상품군을 브랜드별 10~30% 할인 판매하고, 점 별 일부 이월상품은 최고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름패션은 물론 겨울 상품에 대한 역시즌 할인행사도 진행되며, AK멤버스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한다.
구로본점은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즌오프' 기획전을 통해 빈폴,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폴로, 헤지스, 올젠, 헨리코튼 등의 상품을 10~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사계절 히트 상품전'을 열고 패딩, 코트, 모피, 다운점퍼 등을 최고 80%까지 할인한다.
수원점은 '유명 브랜드 특별전'을 통해 DKNY, 캘빈클라인, 질스튜어트, 클럽모나코, 자딕앤볼테르 등 수입 컨템포러리 상품을 최고 30%까지 할인하며, 에스까다 선글라스 이월 상품을 40~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분당점은 '생활용품 대전'을 통해 세사, 더메종, 로프티, 까사부가티, 에이프릴앳홈 등의 침구와 주방용품을 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AK플라자에서 운영하는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에서는 25일까지 '해외 유명 슈즈 브랜드 대전'을 연다. 락포트, 라움에디션, 레페토, 제옥스, 마나스 등의 구두 및 샌들을 최고 40%까지 할인하고, 17% 추가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세일 기간 동안 AK플라자 모바일앱을 신규로 다운받거나 S-DM(스마트폰 DM 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뮤지컬 '시카고' 오리지널 내한 공연 티켓을 2매씩 제공한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