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알림

[라뮤끄] 열 살 더 어려보이는 '동안 비법'

입력
2015.06.18 14:12
0 0

여자들의 영원한 관심사! 동안 비법!

약간의 젊음을 찾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게 되는데요. 시간을 거꾸로 돌릴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적은 노력과 짧은 시간 안에 어려 보일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 노안의 주범 중에 하나가 눈 밑의 거뭇거뭇하고 칙칙한 다크서클이에요. 다크서클을 완벽하게 가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컨실러를 사용하기 전에 붉은 색상의 코렉터를 먼저 사용해줘야 거뭇하고 푸르스름한 다크서클을 가릴 수 있어요.

2. 코렉터를 눈 밑 다크서클 부분에 전체적으로 넓게 발라주세요.

3. 방금 발랐던 부분에 컨실러를 겹쳐 발라주면 다크서클이 완벽하게 커버됩니다.

4. 그다음 컨실러를 코밑 붉은 피부와입 주변, 팔자주름의 그늘진 부분에 바르면 어둡고, 꺼진 부분, 울긋불긋 홍조가 가려져 일정하게 깨끗한 피부가 된답니다.

5. 손가락을 사용하기 보다 브러시를사용해주는 게 훨씬 커버가 잘 돼요.(손가락의 열로 인해 제품의 커버력이 낮아질 수 있어요)

두 번째. 동안의 일등공신인 애교살이 볼륨 있고 탱탱하게 보이면 굉장히 어려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1. 캐러멜 색상의 아이섀도로 웃을 때애교살에 접히는 부분에 칠해주세요. 애교살에 자연스러운 볼륨이 있어 보여요.

2. 시머한 펄이 있는 크림 골드 색상의크림 섀도로 언더 속눈썹 바로 아래의 애교 살 위쪽에 칠해주세요. 필러를 맞은 듯한 통통한 애교살이 됩니다.

3. 가루 섀도보다 크림 타입을 사용해주면 애교살이 더 매끈하고 탱탱해 보여요.

세 번째로 전체적인 인상을 좌지우지하는 눈썹! 귀엽고, 순한 일자 눈썹이동안의 비결!

1. 통통한 일자 눈썹을 그려주면, 얼굴이 작아 보이고 눈썹 사이 낮으면 얼굴이 순하고 어려 보여요.

2. 눈썹 앞머리는 좀 높게, 눈썹 산음낮추고 아래 눈썹 부분이 일자로 약간처져 보이도록 그려주세요.

네 번째. 밝게 빛나는 피부와 입체적인 이목구비를 표현하여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해주면 동안의 화룡점정이 찍힙니다.

1. 미세한 펄의 고운 하이라이터 제품을 준비해주세요.

2. 콧대에 발라주면 코가 높아 보이고,이마와 볼에 발라주면 피부에 은은한 광채가 생겨 피부가 화사하면서도 피부가 매끈해 보여요.

3. 인중에 바르면 입술 사이 선명해져 발랄하고 어려 보여요.

4. 앞쪽 턱에 바르면 턱에 볼륨이 생겨 턱도 짧아 보이고 얼굴이 오밀조밀, 입체적으로 보인답니다.

이렇게 간단한 네 가지의 메이크업 방법으로 훨씬 어려 보일 수 있어요.

적은 노력과 짧은 시간을 매일 투자해서 열 살은 더 어려 보이게 메이크업 해보세요!

뷰티·패션 전문 유튜버

라뮤끄 '매직업' ▶ 시리즈 모아보기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