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배우 안용준, 22일 싱글 앨범내고 가수 데뷔

알림

배우 안용준, 22일 싱글 앨범내고 가수 데뷔

입력
2015.06.18 09:49
0 0
가수로 데뷔하는 배우 안용준. 팝뮤직 제공/2015-06-18(한국일보)
가수로 데뷔하는 배우 안용준. 팝뮤직 제공/2015-06-18(한국일보)

배우 안용준(29)이 가수로 정식 데뷔한다.

팝뮤직 측은 “안용준이 오는 22일 데뷔 싱글을 발표해 가수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한다”고 18일 밝혔다.

안용준은 EBS ‘비밀의 교정’(2006)을 통해 데뷔해 SBS ‘사랑과 야망’, KBS2‘반올림’‘경성스캔들’, OCN ‘신의 퀴즈’ 등에 출연해 데뷔 9년 차 배우다. 평소 음악에 대한 애정을 보였던 그는 오랜 시간 보컬 트레이닝을 받으며 가수 데뷔를 준비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는 지난해 KBSN 드라마 ‘S.O.S 나를 구해줘’에서 밴드 공연 장면을 통해 숨겨왔던 가창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안용준의 개성 있는 음색은 당시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아이돌그룹 SS501 출신 김규종, 초신성의 광수 등 가수 출신 배우들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호평을 받았다.

팝뮤직 측은 “브라운관과 스크린뿐만 아니라 가수로 무대에서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강은영기자 kis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