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 군부대 후원
이인구(사진) 계룡건설 명예회장은 17일 육군 제32향토사단과 1115공병단에 메르스 예방 손소독제 600병과 위생마스크 1만5,000개를 긴급 지원했다. 이 회장은 앞서 12일에도 메르스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대전ㆍ충청지역 의료진을 위해 써달라며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대전대 융합과학관 ‘제23회 김수근 건축상’ 본상
대전대는 지난해 6월 준공된 대전대 융합과학관이 제23회 김수근 건축상 본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건물은 심사위원들로부터 “섬세하게 만들어진 작은 도시”라는 평가를 받았다.
순천향대 고재남 국제 정보보호 표준개발 에디터선정
순천향대(총장 서교일)는 최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국제전기통신연합 정보보호연구반(SG17) 회의에서 고재남(29ㆍ정보보호학과 석사과정) 씨가 ‘통신조직을 위한 개인정보보호 지침(X.supp-gpim)’분야 국제표준부속서 신규 에디터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에디터는 기업과 대학, 기관이 개발한 기술에 대한 국제 표준부속서를 채택하는 과정에서 관련국가에서 제출한 기고서를 검토해 국제기준을 채택하는 역할을 한다. 현재 관련분야 에디터는 전세계에서 135명이 활동하고 있다.
나사렛대 여름방학 영어 집중 프로그램 운영
나사렛대(총장 신민규)는 방학 중 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을 위해 취업영어 몰입 캠프, 영어사관학교, 해외어학연수 등 영어 집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취업영어 몰입캠프는 방학기간 평균 150점 이상 향상을 목표로 자체 모의고사와 전문가의 특강, 스터디그룹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영어사관학교는 오는 22일부터 단기간 어학실력을 향상을 위한 문법과 회화, 토익, 토플 등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외연수는 70여명의 학생이 19일부터 미국과 호주에서 2달간 참여한다.
이준호기자 junhol@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