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EXID 구구콘 광고, 유튜브 조회수 8일 만에 100만 돌파

알림

EXID 구구콘 광고, 유튜브 조회수 8일 만에 100만 돌파

입력
2015.06.15 08:24
0 0

걸그룹 EXID가 출연한 구구콘 광고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다섯 가지 재료가 마블링돼 달콤하고도 쫄깃한 맛을 내는 구구콘의 특징을 EXID 다섯 멤버가 고혹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구구콘 광고는 6월 4일 롯데푸드 유튜브(www.youtube.com/LOTTEFOOD)에 최초 공개되었으며, 공개 8일 만인 6월 12일 현재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6월 6일부터는 TV로도 방영되고 있다.

이는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롯데푸드 돼지바의 '빨간 봉다리 깠어' 광고를 능가하는 인기다. 돼지바 광고는 온라인 공개 8일 후 조회수 50만을 돌파했던 반면, 이번 EXID 구구콘 광고는 그 두 배인 조회수 100만을 돌파해 대세 걸그룹 EXID의 힘을 실감케 하고 있다. 돼지바 광고는 공개한지 14일 되던 때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었다.

EXID의 사진을 넣은 신규패키지도 인기다. 온라인에서 EXID 구구콘은 '읷구콘'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어디로 가야 EXID 구구콘을 구할 수 있을지 문의하는 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어렵게 제품을 구한 팬들은 'EXID 구구콘을 영접했다'는 인증샷을 올리며, 멤버들의 모습이 찢어지지 않게 포장지를 벗겨내는 방법을 공유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광고 이후 구구콘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관심에 회사 내부에서도 놀라워하고 있다"며 "대세 걸그룹 EXID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