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플레이게임즈의 실시간 전략 모바일 게임 '세상을먹어라! : EP1삼국지'. 드림플레이게임즈 제공
이달 내 출격을 앞둔 모바일 게임들이 사전등록을 통해 유저들과 만난다.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참여가 붐을 이루고 있다.
드림플레이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상을먹어라!: EP1삼국지'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는 게임 내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SNS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S급 장수 선택권'이 지급된다.
이 게임은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액션이 특징이다. 천하통일 대전 시스템과 부대 병사의 액션이 살아있는 7대 병종 시스템 등이 게임의 재미를 살린다고 드림플레이게임즈는 설명했다.
쿤룬코리아의 경우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가 제공된다.
바람을 가르다는 다른 게임보다 캐릭터 성장 속도가 빠르며 다양한 전투 콘텐츠로 몰입감을 높였다고 쿤룬코리아는 설명했다.
이 밖에도 게임펍의 '전함제국: 강철의함대', 스페이스에이프게임즈의 '라이벌킹덤', 조이시티의 '워쉽배틀' 등 다양한 모바일 게임들이 사전등록을 진행중이다.
업계의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모바일 신작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면서도 "대부분의 게임사들이 안드로이드 버전 사전등록을 우선 진행해 형평성에 대한 아쉬움이 남는다"고 말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