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샘표, ‘2015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 개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샘표, ‘2015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 개최

입력
2015.06.09 12:43
0 0

샘표, ‘2015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 개최

60년 발효명가 샘표에서 자라나는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식문화를 만들기 위한 '2015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그림대회는 지난 69년간 우리 식탁을 지켜온 샘표에서 진행하는 '맛있는 추억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음식이 가장 맛있는 추억이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2015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한 추억'을 주제로, 색연필, 크레파스, 그림물감 등 표현도구 및 방법을 자유롭게 선택해 8절지에 그림으로 표현하여 응모하면 된다(단, 평면 작품만 가능).

1세~13세까지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10일까지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에서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을 완료한 후 부여받은 응모 번호를 기재한 그림을 우편접수 해야한다.

연령에 따라 유치부와 초등부로 나눠 심사가 진행되며, 순수성, 주제표현력, 창의력,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미술관련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오는 8월 3일 샘표 홈페이지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 작품 중 ‘샘표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상패 및 상금 100만원이 수여되며, 수상작은 샘표 양조간장 501 라벨에 인쇄되어 한정 수량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발효명가상’, ‘501상’, ‘우리가족행복상’ 등 108개의 작품을 선정해 상금 및 샘표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대회에 접수된 작품들은 (재)중구문화재단과의 공동 주최를 통해 서울 중구에 위치한 ‘충무아트홀 갤러리’에서 8월 27일부터 약 2주간 전시될 예정이다.

관련 문의사항은 맛있는 추억 캠페인 담당자(02-3393-5332)에게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