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대명리조트 “서해안의 새로운 랜드마크 보령 투자협약“ 콘도 회원권에 관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대명리조트 “서해안의 새로운 랜드마크 보령 투자협약“ 콘도 회원권에 관심

입력
2015.06.08 20:00
0 0

한낮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초여름의 문턱으로 들어서고 있다. 곧 다가올 여름 휴가철을 대비하고자 편안하고 쾌적한 객실을 포함해 다양한 부대시설을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대명리조트 회원권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세계 4대 워터파크인 비발디 오션월드 이용을 비롯해 거제 오션베이, 변산 아쿠아월드, 2013년~2014년 스키어 최대 이용 비발디 스키장, 골프클럽, 승마클럽, 마리나 등 레저시설 이용 시에도 무료 또는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명리조트 회원권 특별분양 기간 중이다.

회원권 종류로는 패밀리형(4인 기준) 기명 2,380만원, 무기명 2,980만원, 스위트형(5인 기준) 기명 3,400만원, 무기명 4,240만원에 분양 받을 수 있다. 일정 기간 후 회원권 구입비용을 전액 돌려받을 수 있는 회원제 회원권과 소유권 이전등기가 가능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을 수 있는 등기제 회원권을 한정 분양 중이다.

금번 대명리조트에서는 보령 원산도에 서해안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게 될 30층 규모, 총 1,600객실, 아쿠아월드, 승마장, 컨벤션센터, 마린박물관, 키즈파크 등 관광·레저·휴양시설 갖춘 14번째 리조트를 2020년까지 완공키로 했다.

대명리조트 레저컨설턴트 김주홍 부장은 “대명리조트 12곳의 직영리조트 이용은 물론이고 기본혜택 외에 특별혜택으로 부대시설(스키, 골프,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등) 이용 시에도 무료 또는 50% 할인 등의 혜택도 신규 가입 회원에게 추가로 주어진다” 고 말했다.

회원마다 대명리조트·콘도 회원권의 사용 용도와 원하는 특별혜택, 회원제·등기제 선택, 패밀리형·스위트형 옵션 등이 모두 상이하기 때문에 전화상담 또는 방문 상담을 통해 회원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상담문의 02-558-5587(주말 및 공휴일 상담가능)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