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맥콜 털어 넣고, 디오션 워터파크 가자!” 이벤트 실시
㈜일화의 100% 국내산 유기농 보리 탄산음료 ‘맥콜’이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와 함께 여름휴가 준비를 위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초 보리 탄산음료 ‘맥콜’과 함께한 일상 및 스토리가 담긴 사진을 일화 이벤트 사이트(ilhwaevent.co.kr)를 통해 응모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맥콜은 1982년 출시돼 현재까지 50억 캔 이상이 판매된 만큼 다양한 사연이 담긴 사진 응모가 기대된다.
응모된 사진 중 당첨작으로 선정되면 한려수도 여수의 ‘디오션 리조트 워터파크 입장권(1인 2매)’과 ‘맥콜 250ml 2박스(60캔)’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1인 1회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5일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음료업계 성수기 시즌을 맞아 ‘맥콜’과 소비자들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공모하는 이색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시원한 워터파크로 휴가를 떠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맥콜은 ‘힙합걸’로 변신한 배우 김수미와 가수 박형식, NS윤지를 광고 모델로 이색적인 힙합 랩 버전의 TV 광고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는 등 젊은 소비자층 공략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