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브랜드 아이오페가 눈가 노화의 대표 징후 3가지인 다크서클과 눈가 주름, 눈 밑 피부 처짐을 동시에 케어해, 환하고 매끈한 눈가 피부로 가꾸어주는 '바이오 아이크림 유쓰 컴플리트'를 선보인다.
아이오페 '바이오 아이크림 유쓰 컴플리트'는 눈가 피부 노화 징후에 최적화된 바이오 활성 성분 복합체인 바이오 유쓰 컴플리트 액티브TM가 눈가 케어의 핵심인 '생기'와' '탄력'을 집중 케어하여 생기 있고 탄탄한 눈가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아이오페만의 혁신 기술로 개발된 바이오-큐브셀TM(Bio-cubecelleTM) 기술이 바이오 유쓰 컴플리트 액티브TM 성분이 전달되는 시간을 증가시켜 오랜 시간 효능을 유지해 어려 보이는 눈가 피부를 선사한다.
눈가 피부는 잦은 눈 깜박임 및 눈을 비비는 행동과 같은 생활 습관뿐 아니라 자외선, 전자파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 얼굴 중 가장 예민한 부위다. 또한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피부 특성에 적합한 차별화된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 아이오페 '바이오 아이크림 유쓰 컴플리트'는 눈가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가꾸어주어 실제보다 더 나이 들어 보이고 피로한 인상을 주는 눈가 노화 징후를 관리해준다. 또한 연약한 눈가 피부에 최적화된 바이오 포뮬라가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눈가 피부는 일반 피부와 달리 가장 노화가 빠르게 나타나는 부위."라고 말하며, "아이오페 '바이오 아이크림 유쓰 컴플리트'는 눈 밑 피부 처짐, 다크서클 등 눈가 전체를 아우르는 올 어라운드 케어로 빈틈없는 동안 눈가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