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돌리윙크' 1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일본 톱모델 마스와카 츠바사 방한
알림

'돌리윙크' 1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일본 톱모델 마스와카 츠바사 방한

입력
2015.06.04 16:10
0 0

인형같이 깜찍하고 귀여운 돌리(Dolly) 메이크업의 원조, 걸어다니는 1000억원 패션피플로 유명한 일본의 톱모델 마스와카 츠바사(Masuwaka Tsubasa)가 오는 12일 한국에 온다.

마스와카 츠바사는 일본 유명 패션잡지 POPTEEN과 POPSISTER의 모델로 활동하며 인형 같은 돌리 메이크업을 유행시킨 장본인으로 모델뿐만 아니라 브랜드 기획자, 가수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자신의 화장품 브랜드인 '돌리윙크'와 '캔디돌(Candy Doll)'을 히트시킨 데 이어 지난해 10월에는 패션 브랜드 'EATME'를 론칭하며 젊은 여성들의 스타일을 선도하는 1000억원 경제효과의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다.

이번 마스와카 츠바사의 공식 첫 한국 나들이는 그녀가 프로듀서이자 모델로 활동중인 아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돌리윙크(Dolly Wink)의 아이래쉬 누적판매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마련되었다.

돌리윙크(Dolly Wink)는 60년 전통의 아이메이크업 전문 노하우를 가진 일본 KOJI사와 톱모델 마스와카 츠바사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2009년 11월 출시된 이래 일본, 한국, 싱가폴 등 아시아 지역에서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군은 인형 메이크업에서부터 내추럴하고, 성숙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래쉬와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아이섀도우로 구성돼 있다.

이번 방한에서 마스와카 츠바사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의 뷰티멘토로 유명한 배우 김정민과 인형 메이크업뿐 아니라 현재 일본에서 유행하는 뷰티트렌드와 뷰티팁을 중심으로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6월 12일 오후 1시30분부터 3시까지 청담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진행될 이번 뷰티토크에는 마스와카 츠바사의 전속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인 KITA가 직접 돌리윙크 제품 시연회도 마련한다.

돌리윙크 공식 수입원인 ㈜글로트렉트레이드 이제이미 대표는 "돌리윙크는 2010년 국내 첫 선을 보인 이래, 자연스러우면서도 인형처럼 크고 또렷한 눈을 만들어주는 대표 아이메이크업 제품으로 젊은 층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아이래쉬의 경우 5년만에 국내에서 6만개가 판매되는 등 대표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소비층과 판매처가 한정된 특정 제품임을 감안할 때 돌리윙크 브랜드의 인기도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