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란도 스포츠 익스트림. 쌍용차 제공
●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익스트림 출시
쌍용자동차가 코란도 스포츠 익스트림을 출시했다. 패션 루프팩, 18인치 하이퍼실버휠, 사이드 스텝, 프런트 스키드 플레이트 등 익스트림 레저 차량 스타일에 적합한 외관 사양과 스마트키 시스템, 열선 스티어링휠 등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했다. 또 전용 레터링이 새겨진 LED 도어스커프를 단독으로 적용했다. 가격은 2,669만원이다.
▲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 겸 COO 내정자. 한국지엠 제공
● 한국지엠 사장 겸 COO에 제임스 김 선임
한국지엠이 15일부로 제임스 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사장을 한국지엠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선임한다고 3일 밝혀다. 제임스 김 사장 겸 COO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위를, 하버드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2009년부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한국 사업 총괄 CEO로 재직했다. 한국지엠에서 생산, 생산기술, 품질, 노사관계, 구매를 포함한 사업운영 분야를 이끌게 된다.
▲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콜렉션 숍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액세서리&렉션 숍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3일 논현서비스센터 내에 액세서리&콜렉션 숍을 오픈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인테리어나 외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순정 부품이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은 시계, 가방, 지갑에서부터 각종 의류, 어린이 용품을 비롯, 골프, 바이크 등 스포츠 관련 제품으로 구성된 토탈 액세서리 브랜드다.
▲ 폭스바겐코리아 '영 앤 쿨 마케팅' 전개
● 폭스바겐코리아 '영 앤 쿨 마케팅' 캠페인 전개
폭스바겐코리아가 2030 고객층을 겨냥한 '영 앤 쿨' 캠페인을 진행한다. 5일부터 21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전 차종을 체험하는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20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 기간 서울과 부산의 12개 오너 셰프 레스토랑에서는 셰프들이 개발한 폭스바겐 스페셜 메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 선보인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