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성산에 위치하고 있는 풀빌라형 호텔 '더클라우드호텔'이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여름을 맞아 '얼리썸머(Early Summer)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총 세 가지를 한꺼번에 오픈하는 이벤트로 호텔 건립 이래 가장 풍부한 혜택의 이벤트다.
현재 포도호텔과의 2박 연박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더클라우드호텔은 날씨가 따듯해지면서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져, 이에 아름다운 성산과 제주의 풍경을 더욱 오랫동안 보여드리고, 머무는 동안 행복할 수 있는 경험의 가치를 선물하고자 이와 같은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세 가지 얼리썸머 이벤트 중 첫 번째는 라운지나인의 디너프로모션으로, 더클라우드호텔 투숙객은 물론, 일반 손님들도 이용 가능한 카페 '라운지나인'의 무료 코스디너제공 이벤트다. 1박, 2박, 3박 투숙일정에 따라 플레이트디너, 코스디너의 형태로 무료 제공되며, 흑돼지스테이크, 딱새우 샐러드 등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청정재료들로 건강하게 만들어진 디너를 맛볼 수 있어 인기가 아주 높은 이벤트다.
두 번째는 카바나 오픈기념 객실 수영장 무료온수 이벤트로, 1회 온수제공 10만원 상당의 금액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투숙기간 내내 온수서비스가 무료이며, Pool & SPA형태 객실에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객실업그레이드 이벤트로 디럭스 예약 시, 선착순으로 듀플렉스 업그레이드 배정되며, 더클라우드호텔 예약실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서만 가능하다.
다양한 혜택으로 이뤄진 이번 얼리썸머 이벤트는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되며, 파격적인 할인과, 풍부한 혜택을 여름 성수기에도 내용 변함없이 이어가기 때문에 여름에 제주를 찾는 관광객 및 더클라우드호텔 고객들에게 아주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도 풀빌라형 호텔 '더클라우드호텔'의 얼리썸머 이벤트 3가지의 자세한 내용은 더클라우드호텔 공식 홈페이지(http://www.cloudhotel.co.kr/) 및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cloud836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스포츠경제 jk75@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