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뷰티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츠바키'(TSUBAKI)가 6월 1일, 전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
츠바키는 아름답고 건강한 모발의 열쇠는 두피의 부드러움에 있다는 사실에 주목해 모발과 두피의 부드러움을 이루어내는 '츠바키 코지S' *1 성분을 인바스(InBath) 전 제품에 적용했다. 리뉴얼 런칭한 츠바키 신제품은 다양한 모발 고민, 마무리 감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맞출 수 있는 특징을 지닌 3가지 라인으로 출시했다.
수분감을 지속 충전 시켜주는 '엑스트라 모이스트' 라인의 엑스트라 모이스트 샴푸와 엑스트라 모이스트 컨디셔너는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이 오랜 시간 부드럽게 지속될수 있도록 모발 깊은 곳까지 차오르는 수분감을 전달한다. 고농축 수분 케어 엑스트라 모이스트 트리트먼트는집중 보습, 유연 케어로 찰랑찰랑 건강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한다.
케미컬 데미지를 집중 케어 해주는 '데미지케어' 라인의 데미지케어 샴푸와 데미지케어 컨디셔너는 염색과 펌 등의 반복된 시술로 상처 입기 쉬운 두피를 편안하게하고,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데미지케어 트리트먼트는극 손상 모발까지 구석구석 건강하게 더블 케어해주는 고영양 집중 케어 제품이다.
탄탄하고 풍성하게 볼륨업 시켜주는 '볼륨터치' 라인의 볼륨터치 샴푸와 컨디셔너는 두피를 건강하게 지켜주고 모발에 탄력과 볼륨감을 더해주어 풍성한 볼륨 헤어를완성한다. 볼륨터치 트리트먼트는 두피의 피지와 끈적임을 말끔하게 정돈하고, 모발에 영양감을 전달해 뿌리부터 탄탄한 볼륨감과 매끄러운 머릿결을 전달한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