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올 여름을 위한 에지있는 썸머 아이 메이크업 룩인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을 공개하며, 특별한 구성의 '썸머 아이 스페셜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슈에무라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은 강렬하게 내리쬐는 여름 바다의 찬란한 빛과 해변의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여름의 선명하고 풍성한 컬러를 반영해 시원한 아이 메이크업부터 반짝이면서도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눈가에 에지를 더하는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은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드로잉 펜슬'과 신제품 '메탈 잉크 글리터 아이라이너', '크림 아이 섀도우', '잉크 블랙 라이너 브라운' 등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블루, 오렌지 등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라이너 '드로잉 펜슬'과 반짝이는 펄이 가득한 '메탈 잉크 글리터 아이라이너', 부드러우면서도 자연스럽게 발리는 '크림 아이 섀도', 0.05mm의 정교한 라인부터 2.0mm의 라인까지 표현할 수 있는 '잉크 블랙 라이너 브라운'이 대담하면서도 컬러풀한 여름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특히,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은 최근 공개된 안소희의 '썸머 아이 메이크업 룩' 화보에 사용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시 전부터 매장 문의가 쇄도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슈에무라는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 공개에 맞춰 특별한 기획 세트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그 동안 슈에무라에서 선보인 적 없는 획기적인 구성의 프로모션으로, 슈에무라가 제안하는 썸머 아이 메이크업 룩을 보다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스페셜 세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쿨 블랙 아이즈 세트', '라이트 오렌지 아이즈 세트', '베이비 블루 아이즈 세트' 등 3가지 스페셜 세트로 선보이며, 드로잉 펜슬 정품을 비롯해 라끄 슈프림, 루즈 언리미티드 등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안소희가 썸머 아이 메이크업 룩 화보에서 사용한 제품들을 세트로 구매할 수 있어 올 여름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추천할 만 하다.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슈에무라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에서 선보인 제품 중 드로잉 펜슬은 이미 수많은 뷰티 전문가로부터 지속력을 인정받은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이러한 드로잉 펜슬을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썸머 아이 메이크업 스페셜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썸머 아이 메이크업 스페셜 세트'로 트렌디하면서도 에지있는 아이 메이크업에 도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슈에무라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 제품은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아이 메이크업 스페셜 세트'는 5월 29일(금)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가격(권장소비자가)은 '쿨 블랙 아이즈 세트', '라이트 오렌지 아이즈 세트', '베이비 블루 아이즈 세트' 모두 7만원.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