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가 멤버십 가족들을 위한 GS&POINT DAY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 GS&POINT를 이용하고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 특별히 K리그 최고의 라이벌전인 FC서울과 수원삼성과의 슈퍼매치 일정에 맞춰 진행, 참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GS&POINT는 5월 26일부터 사전 티켓 이벤트를 진행,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을 초청한다. 초청된 300명에게는 오는 6월28일 열리는 FC서울 vs 수원삼성 슈퍼매치 초청 티켓 4매를 증정, 총 1200명의 고객들이 현장에서 슈퍼매치의 뜨거운 열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GS&POIN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23일 발표할 예정이다.
슈퍼매치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 및 볼거리와 경품을 제공한다. 경기 전 GS그룹 3사(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의 사전 야외 이벤트, 하프타임에 진행하는 전광판 사다리타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GS&POINT 스포츠 프로그램의 일환인 22명의 초등학생이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를 비롯해 연예인 축하 공연 등 고객들이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GS&POINT 마케팅 담당 김광석 팀장은“GS&POINT DAY를 통해 고객들이 야외 나들이하기 좋은 시즌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으며 행복을 느끼길 바란다”며 “이와 함께 GS계열사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채준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