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슬란. 현대차 제공
● 현대차 아슬란 트림 추가로 95만원 인하
현대자동차가 전륜 구동 대형 세단 아슬란의 최하위 트림 가격을 95만원 인하하고 옵션을 확대 적용한다. 기존 아슬란 3.0 모델의 '모던' 트림을 '모던 베이직'과 '모던 스페셜' 트림으로 이원화하고 고객이 선택 가능한 옵션의 종류를 보다 다양화했다. 모던 베이직 트림은 기존 사양을 합리적으로 조정해 기존 모던 트림 대비 95만원 인하한 3,895만원으로 책정했다. 현대차는 아슬란 신규 트림 출시를 기념해 기존 현대차 보유고객이 5월 아슬란 구매 시 차량가격을 100만원 할인해준다.
▲ 더 뉴 S 63 AMG 4MATIC 쿠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 메르세데스-벤츠, 가장 혁신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선정
메르세데스-벤츠가 독일 CAM과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 컨설팅이 주관하는 '오토모티브이노베이션 어워즈 2015'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지난 10년 동안 가장 혁신적인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쿠페의 커브 틸팅기술과 CLS클래스의 멀티빔 LED 인텔리전트 라이트 시스템, 쿠페의 아름다움과 에스테이트(왜건) 모델의 실용적인 혜택을 결합한 CLA 슈팅브레이크 컨셉트가 큰 주목을 받았다.
▲ 포드코리아 PDI센터. 포드코리아 제공
● 포드코리아 평택 PDI센터 확장이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경기도 평택 포승산업단지 내 새로운 포드코리아 PDI(출고 전 차량점검)센터를 확장 이전해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평택 PDI센터는 총 면적 4만6,800㎡, 실내 공간 1만3,200㎡ 규모로 최대 400대의 차량을 실내 보관할 수 있다. 총 4개 라인의 PDI 작업시설을 통해 하루 100대의 차를 검수할 수 있는 처리능력을 갖췄다.
김성환기자 spam001@sporbiz.co.kr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