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파워에이드 광고 모델 김우빈, 촬영장에서 수준급 와이어 액션 선보여
영화배우 김우빈이 ‘파워에이드’ TV 광고 촬영 현장에서 고난도 와이어 액션을 소화해 관계자의 호평을 받았다.
김우빈은 CF 촬영이 아니라 그가 출연했던 영화 기술자들의 후속편을 찍는 것처럼 수준 높은 액션을 소화했다. 그의 감각적이고 남성적인 움직임이 송도의 높은 빌딩숲과 어우러졌다.
김우빈은 어려운 와이어 액션을 하면서도 촬영 중 이동하던 여성 스태프가 장비에 걸려 넘어지려 하자 재빠른 동작으로 부축해줄 정도로 능숙한 모습을 보여줬다.
TV 광고 촬영 현장에서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모델에서 배우로 도전하고, 다양한 역할을 넘나들며 열정을 뽐내온 김우빈답게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와이어 액션도 프로처럼 즐겁게 촬영했다”며 “곧 TV광고를 통해 마치 영화처럼 멋지게 와이어 액션을 소화해낸 김우빈의 모습을 공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국내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대표 스포츠음료 브랜드다. 단순한 수분 보충뿐 아니라, 업그레이드 된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 ‘ION4’를 통해 땀 배출로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의 전해질을 보충해준다.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골드러쉬, 아쿠아파워플러스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