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 상품 어때요] 삼성카드, 임신·출산 혜택 '국민행복 삼성카드'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 상품 어때요] 삼성카드, 임신·출산 혜택 '국민행복 삼성카드' 外

입력
2015.05.18 14:18
0 0

삼성카드, 임신·출산 혜택 '국민행복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임신ㆍ출산 진료비 바우처 혜택을 담은 ‘국민행복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산부인과 등에서 사용 가능한 연 50만원 상당의 바우처와 더불어 대형마트나 SPA 브랜드, 올리브영 등에서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1% 적립혜택을 한도 없이 받을 수 있다. 또 신세계 백화점 5% 할인 및 신세계포인트 적립, 삼성디지털 플라자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국민행복 삼성카드’는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나, 전국 3,000여 개 새마을금고 지점에서 신청가능하며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임신확인서를 제출하면 된다. 별도 연회비는 없다.

라이나생명, ‘무배당SAFE여성암보험’

라이나생명보험은 일반암 대비 보장이 소액화된 유방암을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하는 새로운 개념의 ‘(무)SAFE여성암보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상품은 25세부터 5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60세 만기 비갱신형으로 유방암 발병 비율이 높은 연령대에 보험료 인상 없이 고액의 치료비가 발생하는 유방암은 물론 일반암들까지 보장한다. 여성만 가입할 수 있으며 20년 납(40세 이후는 전기납)이다. 보험료는 주계약 가입금액 2,500만원, 유방암 의무특약 가입금액 1,250만원일 경우 40세 연령 기준 월 3만9,200원으로 일반암 및 유방암을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한다. 계약일 이후 2년 이내 유방암 진단 시는 ‘유방암 보장금액’의 10%, 유방암 이외의 일반암과 소액암 진단시는 각각 해당 보장금액의 50%를 지급한다.

더 케이 손해보험, ‘에듀플러스생활보장보험’

더 케이 손해보험은 교직원이 학교 안팎의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에듀플러스생활보장보험’을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은 학교생활 도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과 일상생활 전반에 걸친 질병ㆍ상해ㆍ배상책임ㆍ운전자 사고ㆍ노후간병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보장범위에 따라 월 2만원에서 40만원의 보험료로 설계가 가능하며 기본플랜은 공무상 상해, 과실벌금, 법률비용과 3대 질병(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을 묶음으로 제공한다. 기본플랜 보험료는 40세 남자 20년납 기준으로 80세 만기 2만원대, 90세 만기 3만원대, 100세 만기는 4만원대 수준이다.

삼성증권, ‘POP 펀드로테이션’

삼성증권은 설정액이 100억원 이상인 30여개의 펀드 및 해외 38개 국가의 상장지수펀드(ETF) 중에서 리밸런싱을 통해 자산을 배분하는 재간접 퇴직연금 전용 펀드인 ‘POP 펀드로테이션’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펀드매니저가 국내외의 시장변화에 따라 국가별 투자비중을 조정하고 편입된 상품을 교체해,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고객은 주기적 수익률관리가 가능한 균형잡힌 포트폴리오에 투자하는 효과 및 투자자산 쏠림현상, 리밸런싱 타이밍 실기 등 특정 펀드와 지역에 제한적으로 투자할 경우 발생하는 문제들을 피할 수 있다. 삼성증권 퇴직연금가입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