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지난 16,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진행된 ‘행복한 평창, 천일의 약속’ 행사에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 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 자격으로 참여하여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응원했다. 이번 행사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D-1000일을 기념하는 자리였다.
노스페이스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 후원 제품 및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 쿨기어 등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 등을 선보였다. 또한 홍보부스에 방문한 시민을 대상으로 총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금메달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대회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붐업 확산에 도움이 되고자 참여했다” 며 “한국에서 사상 처음으로 열리는 동계올림픽인 만큼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전 국민의 지속적인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스포츠 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노스페이스는 국내 최고 등급 후원사로서 평창동계올림픽 대회심판과 조직위 직원, 자원봉사자, 국제올림픽위원회(IOC)멤버 등 약 5만 1,000명에게 노스페이스 의류를 공급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