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꽃지연' 변신 '정글' 임지연의 뷰티 아이템 화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꽃지연' 변신 '정글' 임지연의 뷰티 아이템 화제

입력
2015.05.16 10:49
0 0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서 배우 임지연이 꾸밈없는 해맑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있다. 특히 척박한 정글 속에서도 간단한 뷰티 아이템만으로 여배우 피부를 선보이며, 그녀가 사용한 뷰티아이템들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 8회에서는 소수민족인 '무농족'과 함께 생활하게 된 병만족의 모습이 방영되었는데, 임지연은 오랜만에 여배우 모드에 돌입하여 메이크업과 피부 관리를 하는 모습이 노출되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모기떼 습격으로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커버하고, 피부 안정에 탁월한 멀티밤을 곳곳에 펴발라 무인도 생존 때 고생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켰다.

특히 그녀가 사용한 쿠션 파운데이션은 지난 3회 방송에서 임지연을 순식간에 광채나는 여배우 피부로 변신시켜주었던 한율 '광채 쿠션'으로, 다시한번 방송에 노출되면서 '임지연 정글 쿠션'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빨간색 케이스가 눈길을 끄는 멀티밤은 임지연이 평소에도 즐겨 사용하고 있다는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으로 건조하고 거친 피부는 물론 벌레에 물린 곳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그녀가 정글에서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율 광채쿠션은 진주광(光) 볼륨 제법™을 통해 피부 톤과 윤기뿐 아니라 얼굴의 선, 면, 그늘을 케어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체감 있는 동안 피부로 연출해주며, 연꽃수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빛나는 윤기를 부여하고 진주빛의 미네랄 파우더 성분이 피부톤을 밝고 깨끗하게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은 100% 천연 유래 자운단 성분이 피부에 촉촉한 오일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준다. 특히 두 제품은 휴대성이 용이하여 야외활동이 잦은 하절기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