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역사를 가진 미국 로열 어플라이언스의 글로벌 청소기 전문 브랜드 더트데빌(Dirt Devil)이 바닥부터 천장까지 360도 청소가 가능한 4-in-1 멀티 기능 청소기 '360리치'(Reach)를 5월 초에 출시했다.
'360리치'(Reach)는 싸이클론 기술의 강력한 흡입력과 다이렉트 패스(Direct Path) 기술의 탑재로 다각도의 진공 청소와 먼지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신기술, 신개념 청소기이다. 특히 '360리치'(Reach)는 현재 국내 출시된 유일무이한 4-in-1 멀티 청소기로 바닥부터 천장까지 어디에나 닿을 수 있는 연장관, 다양한 각도의 청소를 가능하게 하는 피봇툴, 보다 쉽고 편리한 청소를 위한 착탈식 어깨끈 등의 다양한 구성품을 활용해 바닥은 물론 천장, 쇼파, 각종 시트 등 집안 곳곳을 청소하는데 있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기술을 탑재한 신개념의 4-in-1 멀티 청소기 '360리치'(Reach)의 첫 번째 기능은 진공 청소와 바닥 먼지 청소가 동시에 가능하다는 것이다. 세탁 가능한 초극세사 패드가 장착되어 먼지 흡입과 바닥 먼지 청소를 한번에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황사와 미세 먼지까지도 말끔히 제거해준다. 그리고 유연한 재질의 패드 가장자리는 구석진 곳의 먼지나 오물까지도 놓치지 않고 깨끗하게 청소해 준다.
'360리치'(Reach)의 두 번째 기능은 손이 쉽게 닿지 않는 서랍장 위, 천장 전등 등 높은 곳의 먼지 흡입과 마른 걸레질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것이고, 세 번째 기능은 소파, 카펫, 각종 시트 및 매트를 15cm 길이의 다용도 전동 브러시 헤드로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청소하는 포인트에 따라 각도 및 브러시 커버 조절이 가능해 계단의 수평, 수직면 청소에 용이하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기능은 틈새 청소 도구가 내장되어 있어 구석 구석 틈새 청소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더트데빌(Dirt Devil) 관계자는 "더트데빌(Dirt Devil)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편리하고 실용적이며 경제적인 청소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선보인 '360리치'(Reach)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집안 어느 곳이든 진공 청소와 먼지 청소의 동시 해결이 가능해 빠르고 편리한데다 완벽한 청소까지 가능해 바쁜 일상에 쫓기는 현대인을 위한 맞춤 청소기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더트데빌의 ''360리치'(Reach)'은 229,800원에 판매 중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11번가, G마켓, 옥션, CJ몰, 현대H몰, 신세계몰, 롯데닷컴, GS홈쇼핑, 홈&쇼핑, NS몰, 홈플러스 온라인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