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가평 현리365 캠핑장에서 '한우114와 함께하는 2015 한우 캠핑 페스티발'를 개최한다.
이번 한우 캠핑 페스티발은 아빠와 자녀가 함께 참여해 한우를 먹으면서 추억을 만드는 '삼시세끼 한우 캠핑' 콘셉트이다.
이를 위해 한우자조금은 행사에 참가한 팀에게 등심과 불고기, 사골곰탕 팩으로 이루어진 '한우 삼시세끼 캠핑 패키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명랑운동회, 한우 테이스티 파티, 한우 사랑 손도장 찍기 및 가족기념사진 촬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마련한다.
준비된 프로그램 중 '삼시세끼 한우 캠핑요리 뽐내기'는 온라인 접수를 통해 사전 심사 후 10팀을 선발한다. 그 중 본선에 진출한 9팀은 한우를 활용하여 만들 수 있는 나만의 한우캠핑요리를 뽐내면 된다. 1등(1팀), 2등(2팀)에게는 각각 2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를 6팀에게는 참가상으로 한우육포세트를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26일까지 한우114 홈페이지(www.hanwoo114.co.kr)에 한우와 함께했던 아빠와 자녀의 특별한 사연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팀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로 확인 할 수 있다. 참가비는 5만원이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