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더바디샵, 5월 한정 최대 30% 할인
더바디샵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바디케어 5개 라인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번 할인 선물세트 구성에 포함된 라인은 더바디샵의 No.1 베스트셀러인 ‘화이트 머스크’, ‘모링가’, ‘핑크 그레이프 후룻’ 등이다. 이번 선물세트는 기프트 박스에 담겨 5월 판매 분에 한정 제공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정상가 5만1,000원의 ‘화이트 머스크’ 선물세트(샤워젤 400ml, 바디로션 250ml, 샤워젤 60ml, 미니릴리)의 경우, 3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고객이라면 눈 여겨 볼 만 하다.
또한 위 5개 라인의 선물세트는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샤워젤,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선물 받는 이의 연령대와 취향에 맞춰 전달할 수 있도록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향 별로 나뉘어 있다.
더바디샵 상품마케팅팀 김은혜 부장은 “주변에 선물 챙길 일이 유독 많은 5월, 가격은 합리적이고 구성은 알찬 선물세트를 제작해 불황으로 움츠러든 고객들의 마음을 넉넉하게 해드리고자 했다”며, “더바디샵의 ‘착한 선물세트’를 통해 모쪼록 부담 없이 친지, 연인, 친구들과 서로에 대한 마음을 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