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해태제과는 아카시아 껌 출시 40주년을 맞아 '제 2회 미스 아카시아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미스 아카시아 선발대회'는 아카시아 껌의 이미지와 가장 닮은 여성을 선발하는 행사로 올해로 두 번째를 맞았다. 해태제과는 아카시아 껌의 주 고객층인 여성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미스 아카시아 선발대회'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NS에 친숙한 여성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아카시아 껌과 함께 찍은 사진을 해태제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itaico)에 올리기만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아카시아 껌과 자신의 모습을 아름답게 표현한 작품 중 온라인투표와 내부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발한다. 심사 결과는 7월31일 해태제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 할 예정이다.
'미스 아카시아' 1등으로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수상자에게는 향후 진행될 '미스아카시아 선발대회'의 포스터모델과 UCC모델로 참여 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2,3위에게는 각각 상금 50만원과 30만원을 수여한다. 참가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