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의 세계로 향하는 문, 향으로 열다' 최고의 럭셔리 하우스 '에르메스(HERMES)' 퍼퓸팝업 스토어가 8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했다.
에르메스의 프레그런스 라인은 1951년부터 당 시대 최고의 조향사와의 작업을 통해 에르메스의 장인 정신과 예술적 사명이 반영된 퍼퓸을 출시해왔다. 2004년부터 세계적인 향의 대부로 알려진 장-끌로드 엘레나(Jean-Claude Ellena)가 에르메스 퍼퓸의 전속 조향사로 합류함으로써 에르메스의 가치관을 공유하고 고유한 전통을 존중함으로 전체적인 에르메스의 향을 유지, 이끌어나가고 있다.
2015년 에르메스 뷰티라인에 대한 수입 및 국내 유통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한 신세계는지난3월 신세계 백화점 본점 1층에 국내 최초 단독 퍼퓸 부티크를 오픈 했으며, 3월 말 공식 런칭 행사를 개최하며 트렌드세터들의 후각을 사로 잡았다.
고객들에게 참신한 라이프 스타일 제안에 대한 확장을 위해 에르메스 퍼퓸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신관에 5월 8일 에르메스 퍼퓸 팝업 스토어를 신관에 오픈 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통해 선보이는 퍼퓸, 바디, 리빙 제품군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에르메스의 전통과 가치를 향으로 느끼게 해 줄 것으로 기대 된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