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효(孝) IN one 프로젝트’를 통해 창립 15주년을 기념한다.
‘효(孝) IN one 프로젝트’는 골프존이 주최하고 서울시 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서울시 자원봉사센터 선정 노원, 도봉, 동대문, 용산 등 4개 지역구 틈새계층 홀몸 어르신 5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봉사활동이다.
이번 행사에는 골프존유원홀딩스, 골프존, 골프존네트웍스, 골프존리테일, 골프존엔터테인먼트, 골프존카운티 등 김영찬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모두가 참여한다. 이들은 4개 지역구 홀몸 어르신의 가정을 직접 방문할 예정이다.
임직원들은 멸치, 김, 참치, 참기름, 쌀, 사탕 등 생활에 필요한 것들을 담은 효상자와 골프존 창립 15주년 기념 떡케이크 등을 전달한다. 또한 골프존 로고가 새겨진 골프공을 이용해 마사지도 해드릴 예정이다.
골프공 마사지는 제일정형외과와 협의해 개발한 것으로 운동 처방사를 통한 어르신 맞춤형 운동방법이다. 임직원들은 홀몸 어르신들에게 골프공 마사지 방법과 골프공 마사지 포스터를 전달하여 어르신들이 수시로 규칙적인 마사지를 통해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골프존 CSV실 양성준 실장은 “이번 행사는 골프존의 창립 15주년을 기념하고 어버이날을 맞아 임직원의 자원봉사를 통해 사회공헌의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골프존의 모든 임직원은 향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