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겸 외식 사업가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홍석천이 SNS에서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같은 환절기에 피부관리는 필수! 40대 중반을 넘어가면서 늘 느끼는 거지만 관리한 만큼 유지한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홍석천은 블랙헤드 패치 제품을 든 채 빈틈 없이 매끈한 피부를 인증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해당 사진은 게재 직후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평소 자기 관리에 철저한 것으로 알려진 홍석천은 피부 관리 또한 꾸준히 하며 남다른 동안 스타로도 유명하다. 특히 40대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의 연예계 대표 그루밍 스타답게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 빈틈 없는 관리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홍석천, 피부는 진짜 대박인 듯", "역시 동안의 비결은 따로 있었구나", "홍석천이 쓰는 블랙헤드 팩 궁금하다", "홍석천이 쓰는 제품 쓰면 나도 동안 피부 되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석천이 사용한 블랙헤드 패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어반랩의 블랙헤드&포어 컨트롤 팩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홍석천은 현재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개인 SNS를 운영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 중이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