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지엠 5개 차종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한국지엠 제공
가정의 달을 맞아 국산차 브랜드들의 5월 프로모션이 풍성하다.
현대자동차는 아반떼ㆍ쏘나타ㆍ쏘나타 하이브리드를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선수율 20%이상)을 제공하는 '이자부담 ZER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벨로스터ㆍi30ㆍi40ㆍ그랜저ㆍ그랜저 하이브리드ㆍ싼타페에 대해서는 안심전환대출 금리와 같은 수준의 2.6%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적용하는 '현대차 안심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기아자동차는 5월 전차종 개인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블랙박스 반값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종별로 저금리 할부를 진행한다.
한국지엠은 5월 한달간 쉐보레ㆍ스파크ㆍ크루즈ㆍ말리부ㆍ올란도ㆍ캡티바 등 5개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다수 제품 라인업 대상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업계 최초다. 또 차량을 현금으로 구입하면 최대 200만원을 가족 여행비로 제공한다. 트랙스ㆍ캡티바ㆍ올란도를 구매하면 고품질 그늘막 텐트를 선물한다.
▲ SM5. 르노삼성 제공
르노삼성은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SM3ㆍSM5ㆍSM7ㆍQM5 차종 구매 시 주민등록등본에 등재된 가족은 물론 함께 사는 반려동물 수에 따라 각 10만원씩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은 개ㆍ고양이ㆍ햄스터ㆍ금붕어 등 경주용 또는 경작목적을 제외한 모든 동물이 포함된다. 또 SM5 가솔린 모델 현금 구매 시 70만원 혜택과 고급 블랙박스를, LPG 모델 현금 구매 시 50만원 혜택과 40만원 상당의 SK가스 충전 쿠폰을 제공한다. SM5 디젤 모델은 별도 50만원 지원금을 제공한다.
SM3와 QM3에 대해서도 저리 할부 프로그램과 특별 지원금을 제공한다.
▲ 코란도 시리즈. 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는 차종별로 가족 캠핑비 지원 및 블랙박스 증정, 가족사랑할부, 저리할부 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렉스턴 W 및 코란도 C를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구입하면 캠핑비를 각각 30만원과 20만원을 지원하고, 코란도 투리스모는 가족캠핑용 일체형 루프박스 또는 가족 캠핑비 100만원을 제공한다. 특히 코란도 투리스모 구입 고객에게는 동급 최장 기간인 5년 10만km(110만원 상당)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