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코리아 순천 커넥티드 센터. BMW코리아 제공
● BMW 코리아, 순천 커넥티드 센터 오픈
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모터스가 전남 순천 커넥티드 센터를 오픈했다. 커넥티드 센터는 지리적 여건상 BMW 브랜드를 접하기 힘든 고객을 위한 거점 전시장이다. BMW 코리아는 순천을 비롯해 현재 전북 군산과 전남 목포, 충남 서산에 커넥티드 센터를 운영 중이다. 향후 경남 김해, 경북 구미 등 인구 30~50만의 중소도시 8곳 이상에 추가 오픈 할 예정이다.
▲ 폭스바겐 애플 워치용 '카-넷' 앱
● 폭스바겐, 애플 워치용 '카-넷' 앱 런칭
폭스바겐이 애플 워치용 카-넷 서비스를 출시했다. 기존 iOS 및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던 '카-넷' 서비스를 애플 워치까지 확장한 것이다. 사용자는 모바일앱과 커스터머 웹 포털을 통해 사용하는 모든 기능과 호스트를 제어할 수 있다. 차 문 열고 잠그기, 창문과 선루프의 여닫힘 상태 확인, 주차 위치 파악, 연료 탱크 및 전기 배터리 상태 확인 및 충전 등이 가능하다. 적용되는 차량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www.vw.com/features/vw-car-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신나는 등굣길 희망을 달리는 자전거
● 한국타이어와 함께 꿈과 희망 키우는 신나는 등굣길
한국타이어가 창립 74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아동지원 캠페인 '신나는 등굣길'을 실시한다. 통학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자전거를 선물해 아이들의 성장과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캠페인이다. 22일까지 온라인 기부 사이트 드림풀(www.dreamfull.or.kr)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핸드폰,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직접 기부금을 후원할 수 있다. 드림풀 사이트 회원가입을 하면 한국타이어가 2,000원을 추가로 기부한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