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브엑스포 전주' 7일 전북대서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만들어가는 국내 유일의 대학생활 박람회 ‘2015 유니브엑스포 전주’가 7일 전북대학교 전주캠퍼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대학문화를 비빈다!’를 주제로 이날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12시간 동안 전북대 옛 정문 알림의 거리와 진수당, 학생회관 일대에서 개최되며 150여개 단체가 참여한다.
유니브엑스포는 대학생활과 관련된 모든 것이 한자리에 모인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학생활 박람회다. 올해 행사는 진로, 취업 등 정보를 제공하는 강연존, 동아리존, 취업존, 대외활동존과 즐길 거리로 이벤트존, 프로그램존, 플리마켓존, 버스킹존이 마련됐다.
PPT, 꿈, 연애, 도전 4개 분야로 나눠진 강연에서는 파워포인트 MVP 이혜강, 작가 및 드림 멘토 김수영, 섹스칼럼니스트 김현정, 공연기획자 문현우 등의 연사들이 화려한 언변을 뽐낸다. 취업존에서는 기업관련 전문가들이 직접 나와 이력서 컨설팅 및 직무별 멘토링 등을 제공한다.
옛 정문 일대에서는 ‘한복, 캠퍼스를 물들이다’ 주제의 퍼레이드와 초대형 비빔밥 비비기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진행되며 행사장 곳곳에서 버스킹 공연도 볼 수 있다. 야간 페스티벌에서는 힙합, 댄스, 클럽파티를 비롯해 바스코와 육지담 등 초대가수 공연도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 관한 정보는 유니브엑스포 전주 공식 블로그(http://univ_jeonju.blog.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태민기자 hamong@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