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케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디저트 30종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감사와 사랑을 담은 케이크 및 마들렌, 구움과자 등 총 30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어린이날을 맞아 프랑스 대표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를 비롯,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어벤져스 캐릭터를 케이크 위로 소환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선보인 초코케이크 '가스파드와 리사'는 초코스폰지에 달콤한 초코크림을 더한 제품이다.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캐릭터인 가스파드와 리사를 담아 아이들과 눈높이를 맞춘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날 제품인 가스파드와 리사 케이크에는 가스파드와 리사 클레이 및 페이퍼 토이 배경지가 들어있다.
또한 부모님과 스승님께 감사를 전달하기 위한 제품으로 '사랑가득 꽃케이크'와 '구움과자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랑가득 꽃케이크'는 화이트 스폰지 속에 숨겨진 붉은 하트와 달콤한 초콜릿으로 만든 풍성한 꽃이 특징인 생크림 케이크다. '구움과자 선물세트'는 바닐라, 초코맛의 부드러운 마들렌과 달콤 바삭한 파이, 초콜릿 쿠키에 고소한 견과류로 맛을 더한 쿠키로 구성되어있다.
가정의 달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www.pari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