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푸드캐피탈’잠실점이 푸드코트에 뷔페를 입힌 ‘솜씨자랑’코너를 선보였다.
‘솜씨자랑’ 코너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맛깔스럽게 만든 반찬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한 세미 뷔페이다. 매장 방문 고객 1인당 메인 메뉴 1개 이상 주문 시 ‘솜씨자랑’ 코너에 마련된 반찬 및 샐러드를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
‘푸드캐피탈’ 잠실점이 마련한 ‘솜씨자랑’ 코너는 전국 가정식 백반집의 베스트 메뉴들을매주 새롭게 구성해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잔반을 남기지 않은 고객에게 1,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잔반 Zero’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푸드캐피탈’ 잠실점을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솜씨자랑’ 코너는 푸짐한 가정식 백반에 한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뷔페 형식을 적용해 선보인 차별화된 신개념 푸드코트 시스템”이라며, “반찬류를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먹을 수 있어 벌써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모제푸드는 경영철학인 ‘식자재 우선주의’에 따라 산지 직거래로 식자재를 공급받고 있으며, 무항생제 계란, 신안 천일염 등 엄선한 식재료로 안전하고 건강한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