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행복드림 봉사단, 고덕천에서 나무 심기 봉사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행복드림 봉사단’은 25일 서울 강동구 고덕천에서 환경부, 사단법인 ‘미래숲’과 시민 1,000여명과 함께 미세먼지와 대기오염 저감을 위한 식수활동으로 약 3,000그루의 나무를 심을 예정이다. 롯데마트측은 “롯데마트 행복드림 봉사단은 4월 봉사 테마를 ‘해피 그린 데이’로 정하고 미세먼지와 황사의 위해성을 알리는 교육을 진행하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동국제강, 페럼타워 매각
동국제강은 서울 을지로 본사 사옥인 페럼타워(Ferrum Tower)를 4,200억원에 삼성생명에 매각한다고 24일 밝혔다. 매각대금은 올해 하반기 돌아오는 회사채 상환과 운영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동국제강은 페럼타워을 매각한 뒤에도 삼성생명으로부터 현재 사용 중인 공간을 임대해 계속 사용하기로 했다.
거래소, “내츄럴엔도텍 조사”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회는 최근 ‘가짜 백수오’ 논란으로 주가가 폭락한 내츄럴엔도텍의 불공정거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미공개정보 이용 등의 문제가 있었는지 조사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동화약품, 안전체험 행사 참가
동화약품은 서울시 소방재난본부가 시민들을 대상으로 여의도공원 문화의 광장에서 25일까지 진행하는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에 참가해 ‘부채표 후시딘 응급의료소’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곳에서는 응급상황이 발생했을 때 필요한 후시딘과 가스활명수 큐 등 의약품을 비치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