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이리온이 25일 서울교육대학교에서 반려동물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반려견의 문제행동을 이해하고 보호자에게 반려견의 올바른 교육 및 건강관리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영국 반려견 훈련사 협회(APDT) 과정을 수료한 이리온 전찬한 교육이사(전 삼성에버랜드 반려견 아카데미 담당)가 반려견의 문제행동이나 반려견 교육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한다. 또한 강상욱 부원장(이리온 일산점)이 반려동물 건강관리의 필요성에 대해, 대한사료㈜ 박창우 수석연구원이 ‘사료 바로 알기’ 강의를 진행한다.
세미나 입장권은 1만원이며 이리온몰 홈페이지(www.irionmall.co.kr)에서 선착순 판매한다. 참가자에게는 이리온몰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와 이즈칸 그레인프리 사료 온패드 등 선물을 제공한다.
박소연 디비에스 주식회사 대표는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문화와 교육 및 건강, 사료 정보가 제공될 이리온 반려동물 아카데미를 통해 선진 반려동물 문화가 정착되길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디비에스주식회사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하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갑니다’를 슬로건으로 2011년 2월 청담동에 ‘이리온’을 론칭 후 현재 11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다. 이리온에서는 동물병원, 호텔, 맡아주기, 놀이방, 교육, 용품, 카페, 분양 등 반려동물에 필요한 서비스를 한 곳에서 제공한다. 반려동물 아카데미 문의: 1899-6125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