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로미오, 첫 티저 신비감 증폭 ‘미소년 멤버 현경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로미오, 첫 티저 신비감 증폭 ‘미소년 멤버 현경 공개’

입력
2015.04.22 09:21
0 0
로미오 현경/2015-04-22(한국스포츠경제)
로미오 현경/2015-04-22(한국스포츠경제)

데뷔를 앞둔 7인조 보이그룹 로미오(ROMEO)가 첫번째 티저 영상부터 신비로운 분위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자정 공개된 첫번째 티저 영상은 로미오 멤버 현경이 남긴 30초 분량의 메시지다. 조각같은 외모의 현경은 갈대숲 사이에서 아련한 눈빛으로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마치 한 편의 광고를 연상시키는 영상은 ‘밤이면 모든 세계는 사랑에 빠지리라’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로 끝을 맺었다.

로미오의 소속사 CT엔터테인먼트는 의문의 문구에 대해 “셰익스피어의 희곡 ‘로미오와 줄리엣’의 원문에서 발췌했다. 로미오를 가장 원하는 순간에 줄리엣이 마음속에 그리며 하는 독백”이라며 “세상을 떠났어도 로미오는 별이 되어 밤을 아름답게 한다는 로맨틱한 내용”이라고 설명이다.

묘한 긴장감을 주는 배경음에 맞춰 갈대를 헤쳐가는 카메라 앵글은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소설 속 로미오를 실제로 엿보며 따라가는듯한 착각에 빠질 정도다. 미소년 이미지의 현경이 풍기는 분위기도 상상 속에 있는 로미오와 같은 느낌이다.

로미오 측은 현경을 시작으로 12시간마다 순차적으로 개인별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각자 개성에 맞는 독특한 영상, 여타 아이돌 그룹에서 느낄 수 없는 분위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다음 멤버는 22일 정오 로미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심재걸기자 shim@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