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은 우유추출물이 함유 돼 피부 클렌징은 물론, 피부 보습효과까지 부여 해주는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와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딥 클렌징 폼'을 21일 출시한다.
오일밤 타입의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는 짙은 색조 메이크업 클렌징과 딥클렌징은 물론 마사지와 보습, 피부정화까지 할 수 있는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부드러운 밀크 셔벗 텍스처를마사지 하듯 피부에 문지르며 1차로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지워주고, 물을 묻혀 미세하게 형성되는 거품이 피부의 잔여 노폐물을 한 번 더 클렌징해 줘 이중세안 효과를 부여한다.
여기에 필수 아미노산과 락토스가 풍부한 우유추출물과 화이트허브플라워컴플렉스가 피부에 쌓인 각질을 정돈시켜 주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시켜 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저자극 젤타입의 폼클렌저인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딥 클렌징 폼은 부드럽고 마일드한 밀크거품이 피부에 자극 없이 피부 노폐물까지 클렌징해 준다. 보습 아미노산인 라이신(Lysine)이 피부에 부족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기 때문에 세안 후 오랜 시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줘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감이 없다.
리더스코스메틱 상품기획 브랜드 매니저는 "우유속의 지질과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매끄럽게 케어해 주기 때문에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미용 효과까지 부여해 준다"며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 사용 후 소프트닝 밀크 딥 클렌징 폼을 사용해 주면 더욱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아정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