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홈플러스는 4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124개 문화센터에서 여름학기 신규회원을 모집한다.
홈플러스 2015년 여름학기 강좌는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점별 평균 550여 개, 총 7만여 개의 강좌가 구성되어 있다.
이번 여름학기의 테마는 ‘아빠어디가! 우리가족 행복여행’이다. ‘아빠가 배우는 캠핑 & 간편요리’, ‘야외에서 돋보이는! 아빠 전용 놀이가이드’ 등 ‘아빠’가 대상인 다양한 강좌를 신규개설 하여 제공한다.
6월부터 시작하는 정규 강좌 외에 5월에는 특별히 가정의 달에 맞춘 특강을 준비했다. ‘껌딱지 가족 모두 모여라!’, ‘가족대항 보드게임대회’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나른해지기 쉬운 오후시간을 활용한 주부, 직장인, 시니어 대상 맞춤 ‘Good Afternoon 꿀타임 클래스’, 무덥고 긴 여름 밤을 위한 ‘夜한밤 심야클래스’ 등 다양한 신규 강좌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회원만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2,000명에게 3,000원 무료수강권을 증정한다.
여름학기 강좌 회원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점포 문화센터 안내데스크 및 홈페이지(http://school.homepl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