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지아, 인스타 '여자들 언제든지 화장고치기' 눈길
미쓰에이 지아가 깜찍 발랄한 모습을 자랑했다.
지아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들 언제든지 화장 고치기!"라는 글과 함께 두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지아는 대기실로 보이는 한 공간에서 거울을 보며 깜찍한 표정으로 화장을 고치고 있다. 해시태그를 통해 유추할 수 있는 그녀의 화장품은 라네즈 투톤립바로 보인다. 특히 그녀의 매력을 더하는 섹시한 미모와 오묘한 컬러의 입술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지난 3월 출시된 라네즈 투톤립바는 최근 여성들이 한가지 컬러로 입술을 채우기보다는 두 가지의 컬러를 섞어 사용하거나,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갈수록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되는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립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소비자와 뷰티 블로거의 호평을 받으며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봄 메이크업의 대세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라네즈 투톤 립 바는 최적의 두 가지 컬러 조합을 하나의 립스틱에 담아 트렌디한 투톤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해주는 새로운 컨셉의 립 바 제품으로, 투톤 그라데이션의 컬러 경계를 자연스럽게 섞이도록 해주는 사선 컷팅 방식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아는 최근 미쓰에이의 일곱 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의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유아정기자 poroly@sporbiz.co.kr
지아 인스타그램 캡처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