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키즈 ‘카무플라주 시리즈’ 출시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이 가족단위의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 여름 시즌을 맞아 신체 활동이 활발한 6세~11세 아동의 야외 활동을 위한 ‘카무플라주 시리즈’을 출시했다. 센터폴 키즈의 카무플라주 시리즈는 방풍재킷, 반팔 티셔츠, 반팔 롱기장 원피스로 구성되어 있다.
‘카무플라주 경량 방풍 재킷’은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 등 변덕스러운 봄 날씨로부터 아이들의 신체를 보호하고, 경량 소재의 원단에 카무플라주 패턴을 적용하여 기능성은 높이고 스타일 감각까지 더한 아동용 경량 방풍 재킷이다.
안감이 없이 홑겹으로 이루어져 봄부터 물놀이를 즐기는 여름철까지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옐로우, 블루 등 파스텔 톤의 색상에 트렌디한 카무플라주 패턴을 반영해, 성인 패션 못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키즈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사이즈는 120~140로 남녀공용이며, 성인용 카무플라주 재킷의 사이즈를 줄인 듯한 미니미 버전으로 제작됐다. 옐로우, 블루 등 2가지로 선보이며, 가격은 10만 9천원이다.
그 외 다양한 컬러의 카무플라주 티셔츠(6만9천원)와 여아용 반팔 롱기장 원피스(7만9천원)를 함께 선보여, 어린이의 취향에 맞는 컬러와 스타일 선택이 가능하다.
센터폴은 현재 전국의 매장에서 고객 가입자에 한해 15년 봄 아우터는 30%, 기타복종 20%, 여름 의류는 10%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센터폴 관계자는 “가족단위로 야외 활동이 활발한 요즘, 키즈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야외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은 물론 평소에도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아동용 ‘카무플라주 경량 방풍 재킷’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하고, 같은 디자인의 여성용 제품도 출시하여 엄마와 자녀가 함께 세련된 ‘미니미룩’을 연출할 수 있어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센터폴은 2014년 하반기 키즈 라인을 정식 론칭했다. 론칭 당시 센터폴 키즈 모델 선발 대회, 마블사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여하면서도 키즈 감성에 맞는 유니크한 상품기획과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을 출시하며 키즈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유아정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