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출연 중인 임지연이 빛나는 피부로 존재감을 드높였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편에서는 임지연이 정글에서 아침을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임지연은 눈을 뜨자마자 물수건으로 얼굴을 세안한 뒤, 쿠션 파운데이션을 민낯에 슥슥 바르기 시작했고, 순식간에 광채나는 여배우 피부로 변신해 함께 있던 병만족은 물론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장면이 공개되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임지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정글의 법칙에서 임지연이 바른 쿠션 제품은 무엇?’, ‘광채 피부 만들어주는 쿠션 궁금하다’, ‘정글 쿠션’, ‘임지연 쿠션’ 등 그녀가 사용한 쿠션 파운데이션에 대한 문의가 빗발쳤다.
임지연이 척박한 정글에서도 광채나는 여배우 피부를 완성하며 화제가 된 제품은 바로 그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율의 ‘광채 쿠션’. 이 제품은 미백, 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SPF50+/PA+++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있어, 강렬하게 내리쬐는 정글의 태양빛 아래에서도 임지연의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뷰티아이템으로 유용하게 활용됐다는 후문.
한편 한율 광채쿠션은 진주광(光) 볼륨 제법™을 통해 피부 톤과 윤기뿐 아니라 얼굴의 선, 면, 그늘을 케어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체감 있는 동안 피부로 연출해주며, 연꽃수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빛나는 윤기를 부여하고 진주빛의 미네랄 파우더 성분이 피부톤을 밝고 깨끗하게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아정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