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레저산업은 2015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콘도미니엄 산업부분에서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이 회사의 대명리조트 관계자는“VIP용 노블리안 회원권은 최고급 리조트 소노빌리지, 소노펠리체, 델리노빌리지 등 전국 노블리안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회원권으로, 쏠비치호텔과 리조트 삼척 신규분양 시작에 따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다.
VIP용 노블리안 회원권은 전국에 있는 대형 평형수의 객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연간 60박의 사용 일수로 예약의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다. 설악의 절경이 어우러진 델피노 C.C를 비롯해, 해발 500m 대자연 속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C.C, 소노펠리체 C.C, 비발디파크 퍼블릭 C.C 등 직영 골프클럽과, 스포츠의 꽃으로 일컬어지는 승마클럽, 럭셔리 요트 클럽 등이 있어 품격 있고 여유로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대명리조트 노블리안 회원권은 실버스위트, 골드스위트, 로얄스위트, 프레지덴셜 등이며 40평~90평형대로 구성되어 있고 평형별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분양가는 실버형 공유제 1억1,640만원부터 골드형 무기명 회원제 회원권 2억180만원까지다.
노블리안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리조트의 아쿠아월드와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리조트 회원권을 구입할 때는 첫째, 회사의 신뢰성 및 안정성이 있는가? 둘째, 회원권 취득과 동시에 이용 가능한가? 셋째, 부대시설·레저시설이 다양하게 있는가? 넷째, 미래 사업 계획 실현 가능성이 있는가? 등을 충분한 검토한 후 회원권을 구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대명리조트 김주홍 부장은 “고객을 위한, 고객이 편한 시간대에 맞춤식 컨설팅을 하기 위해 아래에 있는 전화번호로 문의를 하게 되면 1:1담당 레저컨설턴트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게 되며, VIP 노블리안 회원권을 상담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02-558-5587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