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브리핑] 신세계백화점, 생활용품·아웃도어 할인행사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브리핑] 신세계백화점, 생활용품·아웃도어 할인행사 外

입력
2015.04.10 18:32
0 0

신세계백화점, 생활용품·아웃도어 할인행사

신세계백화점은 16일까지 본점에서 생활용품과 가전, 가구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메종 드 신세계’를 진행한다. 나뚜찌, 템퍼 등 홈패션 브랜드와 휘슬러, 실리트, 헹켈 등 주방용품 브랜드가 총 출동한다. 강남점에서는 노스페이스, 에이글, 컬럼비아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새봄 아웃도어 대전도 열린다.

중기협회, 중소기업 해외 수출지원 강화

중소기업중앙회는 올해 중소기업청의 지원을 받아 실시하는 무역촉진단 사업을 177회(해외전시회 162회, 수출컨소시엄 15회) 진행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해외마케팅 역량이 부족한 수출초보기업과 비회원기업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해외전시포탈(www.sme-expo.go.kr)에 있다.

한전KDN, 근무시간 선택제 도입

한국KDN이 본사 지방이전(전남 나주시)을 계기로 업무 의욕을 높이고자 ‘근무시간 선택제’를 도입했다. 주 5일(40시간) 근무체제를 유지하되 직원들이 필요에 따라 출퇴근 시간을 정할 수 있다. 다만 오전 8시∼오후 8시 사이 하루 4시간 이상은 근무해야 한다.

수입차 딜러 한성자동차 지난해 매출 1조원 돌파

메르세데스-벤츠 국내 최대 딜러사인 한성자동차는 지난해 1조2,66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0일 공시했다. 1조원 돌파는 처음이다. 매출은 전년대비 49% 늘었고, 영업이익은 409억원으로 5배 정도 불었다. 지난해 판매량이 42% 증가하며 실적도 급증했다. 한성자동차는 홍콩 투자회사 레이싱홍이 세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사다.

kt금호렌터카, 두 달간 최대 70% 할인

kt금호렌터카는 관광주간(5월 1~14일)을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6월 말까지 전국 130개 지점에서 렌터카 이용비용을 최대 70%를 할인한다고 10일 밝혔다. 할인율은 내륙에서 주중 50%, 주말 45%다. 제주에서는 5월 1일부터 5일 55%, 6일부터 31일 65%이고 6월 한 달간은 70%다.

쌍용차 티볼리 ‘인간공학 디자인상’ 그랑프리

쌍용자동차는 대원강업과 함께 개발한 티볼리의 세미버킷 시트가 인간공학 디자인상(EDA) 최고 영예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세미버킷 시트는 등받이 부위별로 경도가 다른 패드 사용과 신체 부위별 특성을 고려한 설계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AK몰, 13일 단 하루 ‘모바일 앱데이’

온라인쇼핑몰 AK몰이 13일 단 하루 동안 ‘모바일 앱데이’를 열고 신규 앱 설치 이벤트, 50%특가상품, 무료배송쿠폰 등 모바일 앱에서만 사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 앱을 신규로 설치한 뒤 로그인 하면 1분 동안 AK몰이 제공하는 모바일 특가 간식상품을 모두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동아쏘시오그룹 신입ㆍ경력 공채

동아쏘시오그룹은 10일 상반기 대졸 신입과 경력사원 공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연구와 사무(회계), 동아에스티는 전문의약품 영업과 개발, 해외영업, 생산, 동아제약은 일반의약품 영업과 개발, 생산 부문을 각각 모집한다. 2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hr.donga.co.kr)에 접속해 본인 인증 후 안내에 따라 접수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