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여성들의 패션 스타일을 일컬어 오피스룩이라 한다. 뷰티업계 역시 오피스룩에 초점을 맞춘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에 주목한 트렌드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일초가 아까운 직장 여성들을 위한 셀프 헤어제품들이 출시돼 시간 절약을 줄이며 멋을 내는데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헤어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은 스타일리시한 2030 여성 직장인을 위한 헤어 컬러 패션 염모제 ‘헤어 메이컵 컬러바’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워너비 커리어 우먼 룩의 완성은 헤어로부터 시작된다는 메시지와 함께 트렌디하면서 과하지 않은 13가지 컬러로 구성, 패셔너블한 컬러 변신을 제안한다. 또한 고영양 마이크로 K오일 성분이 모발 손상 부담은 최소화하고 머릿결에 윤기를 더해 아름답게 빛나는 헤어를 완성한다.
헤어 메이컵 컬러바 라인은 셀프 염색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헤어 컬러를 바꾸면서 이미지 변신에 도전할 수 있다. 염색을 했을 때 자칫 너무 튀거나 촌스러운 색상이 나올까 하는 걱정을 덜 수 있다. 장소와 상황별 룩에 따라 패셔너블한 헤어 컬러를 만들 수 있다.
올 봄 트렌드인 ‘럭셔리 빈티지’를 반영한 화사하면서 고급스러운 ‘브론즈 브라운’ 컬러를 필두로, 여름에는 비비드 컬러, 가을은 애쉬 컬러 등 시즌별 컬러를 제안하고 있다. 미쟝센 헤어 제품 최초로 선보인 크림타입의 탈색제는 가루가 날리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고 모발 손상의 걱정을 덜어주는 핫 아이템이다.
제품에 함유된 마이크로 K오일 트리트먼트 성분은 염색으로 인한 모발 손상 부담을 최소화해 윤기와 건강함을 줄 수 있다. 프루티 플로럴 향은 염색 후 모발에 향기를 부여함으로써 냄새 때문에 염색을 꺼려할 필요가 없다.
헤어 메이컵 컬러바 라인은 브론즈 브라운, 다크 에스프레소, 초코 브라운, 크랜 베리, 펑키 레드, 쿠퍼 오렌지와 탈색제로 구성된 멋내기용 7종, 흑갈색, 짙은 갈색, 모카 브라운, 오렌지 브라운, 내츄럴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등 6가지 새치용 컬러로 구성돼 있다.
헤어 메이컵 컬러바 라인은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아정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