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로 소나무를 뜻하는 피노(Pino)와 골프와 휴식을 즐기는 골프리조트가 만나 탄생한 델피노빌리지 노블리안은 푸르른 동해의 아름다운 일출과 설악의 절경이 어울어진 총18홀 로 구성된 천해의 골프리조트 이다.
대명리조트 델피노C.C를 비롯해, 해발500m 대자연 속에 위치한 비발디파크C.C,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 퍼블릭C.C 등의 직영 골프클럽과 스포츠의 꽃으로 불리우는 소노펠리체 승마클럽 등은 대명리조트의 VIP 프리미엄 노블리안 회원들이 누릴 수 있는 품격 있는 레저·휴식 공간이다.
VIP 노블리안 회원가입 시에는 델피노빌리지 노블리안 외에 소노펠리체 노블리안, 쏠비치, 변산, 제주, 여수, 거제 노블리안 등을 1년에 60일 동안 자유롭게 예약 및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 비발디파크, 경주, 양평 노블리안까지 품격있고 여유롭게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대명리조트 노블리안 회원권 분양가는 실버형 공유제 1억1,640만원부터 골드형 무기명 회원제 2억180만원까지 있다. 특히 삼척리조트 분양을 앞두고 지금 회원권을 구입하면 노블리안 기본혜택 및 신규혜택을 특별히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권 구입 시 유의사항으로 다섯가지를 지적했다. 첫째, 회사의 신뢰성 및 안정성이 있는가? 둘째, 회원권 취득과 동시에 이용 가능한가? 셋째, 시설규모·부대시설 현황·레포츠시설이 다양하게 있는가? 넷째, 미래 사업계획 실현 가능성이 있는가? 다섯째, 사업승인·건축승인·분양승인 등 적법절차를 거쳤는가?
대명리조트 레저컨설턴트 김주홍 부장은 “이러한 사항을 확인 등의 검토 후 구입할 필요가 있으며, 회원마다 회원권의 사용 용도와 구입비용의 처리, 회원권 이용 형태, 회원권 소유 형태 등이 모두 상이하기 때문에 방문 상담을 통해 회원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대명 삼척리조트 지분 신규분양 전이므로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문상담을 하면 회원권 안내에 필요한 안내문과 카탈로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02-558-5587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