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품질 혁신’ 경영 선포
롯데마트가 창립 17주년을 맞아 본격적인 ‘품질 혁신’ 경영을 선포했다. 봄철 나들이 먹거리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를 앞두고 품질은 한층 강화하고 안정성은 확보한 신선식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우수 농가와의 산지 직거래 및 계약재배를 확대해 사전 물량을 안정적으로 확보하는 한편, 품질 차별화를 위해 전체 과일 중 당도선별 과일 운영 비중을 기존 26%에서 57%로 대폭 확대한다. 상품 이력 정보를 제공하는 ‘생산자 표시’ ‘생산 이력 QR코드’를 부착한 품목도 확대 운영한다.
제일기획, 2015 아태광고페스티벌 역대 최다 수상
제일기획이 아시아태평양 광고 페스티벌(ADFEST)에서 본상 13개를 수상했다. 애드페스트 사상 국내 광고업계 최다 수상 기록이다.
대한항공 자회사 진에어와 공동운항
대한항공은 이달 29일부터 지분 100%를 소유한 저비용항공사 진에어가 인천공항에서 운항 중인 나가사키ㆍ오키나와ㆍ마카오ㆍ코타키나발루ㆍ비엔티안ㆍ괌 노선에서 공동운항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예약과 발권은 대한항공에서 한 뒤 진에어 항공기에 탑승하는 형태로 공동운항이 이뤄진다.
아시아나항공, 제2 저비용항공사(LCC) 설립 이사회 결의
아시아나항공은 24일 자회사 LCC 설립을 위한 이사회 결의 사항을 공시했다. 이사회는 법인명을 ‘서울에어’로 정했다. 자본금 규모는 150억원 이상이고, 최초 출자금은 5억원이다. 서울에어는 인천공항을 기점으로 동남아 노선 등을 운항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